비트코인

어플 만들기 1탄 - 코인 등락 알림 도전

배씨아저씨 2023. 8. 22. 22:46
반응형

어플 아이디어


몇 년 전부터 '지속가능'이라는 단어가 많이 사용되고 있다.
 
코인 거래를 하면서 매매에는 재능이 없음을 발견하였고
(원칙 준수가 가장 지키기 어렵다. ㅠ)
 
그렇다면 월급 말고 내 노후를 책임져 줄 수 있는, 지속가능한 돈 줄은 무엇인가를 다시 고민하게 되었다.
 
그 중에서 현재의 내가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것은 무엇일까를 생각하다 어플을 가져 보기로 하였다.
 
예전에 유튜브, 책 등을 보고 직접 어플을 만들어 보려고 시도 한 적이 있으나,
 
코딩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데 어플을 만든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접은 적이 있다.
 
그래서, 이번에는 '숨고'라는 어플을 통하여 내가 생각한 아이디어를 외주를 주고 만들어 볼 생각이다.
 
과연 내가 생각한 아이디어가 어떠한 어플로 탄생되는지 기록을 남겨 보고자 한다.
 
그리고, 효율이 괜찮다면 어플을 늘려가면서 나의 '지속가능'한 돈 줄을 늘려 보고자 한다.
 
모두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~

반응형